더보기

자주 묻는 질문

STEP 01
스킨 선택 / 상담
기본세팅형의 수정 항목과 무료 수정 기한이 궁금해요
수정 항목 아래와 같습니다
1. 로고 변경
2. 상품 카테고리 및 게시판명 변경
3. 배너 이미지 변경
4. 상품 노출 개수 변경
5. 하단 회사 정보 변경
6. 고객센터 및 계좌 정보 변경
7. SNS 링크 변경
8. 에스크로 링크 적용
추가로 기본 매뉴얼을 제공해 드립니다.

기본세팅항목은 세팅 완료일로부터 6개월간 무료로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담은 필수인가요?
스킨에서 디자인적으로 변경 원하는 부분이 없다면 상담은 생략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이 가능한가요?
지우투리우는 텍스트를 기반으로 한 상담(카카오톡, 메일, 게시판)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상담 기록을 남기기 위해, 참고 링크 또는 이미지를 보여드리며 안내드리기 위함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변경이 가능한가요?
베이스가 되는 스킨을 선택하신 후 변경 원하시는 페이지의 결과물을 이미지로 작업하여 메일 jiutoliu@naver.com으로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가능 여부 및 수정 비용을 안내드립니다.
시안은 PC 가로 2000px, 모바일 460px의 이미지 파일(jpg, png 등)로 각각 제작하여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02
스킨 구매 / 주문서 작성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가상계좌 또는 판매업체와 직거래로 입금하신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시 부가세 법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대체됩니다.
상품 사진, 통신판매번호 등이 준비되지 않아도 작업 가능한가요?
세팅 시 샘플 상품을 등록해 드립니다. 샘플 상품을 이용해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상품 등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기본세팅항목 중 준비되지 않은 항목은 세팅 완료 후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언제든지 수정을 도와드립니다.
(단, 무료 수정 기한 이후에는 수정 비용이 발생합니다.)
작업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스킨 구매 및 주문서 작성까지 완료되었다면 기본세팅의 경우 이틀 소요됩니다. (토,일,공휴일 제외) 추가 수정이 있는 경우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정확한 작업 일정은 작성하신 주문서의 댓글로 개별 안내드립니다.
STEP 03
작업 완료 / 확인
작업 완료 시 어떻게 알림을 받나요?
카카오톡(상담 기록이 없는 경우 문자로 대체)으로 작업 완료 안내를 드리며, 작성하신 주문서의 댓글로 적용된 스킨 및 매뉴얼 확인 방법 등 자세한 안내사항을 전달드립니다.
제목
내용
STEP 04
유지 관리
세팅한 스킨에 대해 수정 또는 문의할 부분이 있습니다.
세팅 완료 후 수정 또는 문의사항은 게시판으로만 접수 받습니다.
지우투리우 홈페이지 - 고객지원 -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